본문 바로 가기

:: 삼성이야기

삼성이야기 메뉴보기

[위클리 트위터] 11월 5주차 _ 여러분은 언제 겨울이 왔다고 느끼시나요? 外

안녕하세요. 삼성그룹 트위터 (관)리자입니다.^^
11월 다섯째 주, 삼성그룹 트위터에서 가장 뜨거웠던
‘핫트윗’을 모아모아~ 전해드립니다.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삼성그룹 트위터(@samsung) ‘팔로우’ 해주세요~


11월 다섯째 주, SAMSUNG HOT 트위터!


1. 여러분은 언제 겨울이 왔다고 느끼시나요?




여러분은 언제 겨울이 왔구나~하고 느끼시나요?
삼성 트위터 트친님들은 바로 이럴 때 겨울이 왔다고 생각하신대요. ^^

1. 저는 손이 시려워지면 거울이 왔다고 느껴요 ㅎㅎ
    목도리 모자 장갑은 겨울 필수 3종세트! ㅎㅎ (@dan930418)

2. 냉장고 과일박스에 어느새 귤이 한가득일때^.^!! 한겨울에
    눈내리는거 보면서 이불속에 들어가 귤까먹고파요 ㅋㅋ  (@dawon_duoyuan)

3. 저는 하루를 마치고 집에갔을 때 옷에서 나는 바람냄새를 맡으면 겨울이 왔구나
   싶어요♥ 물론 호빵이나 붕어빵은 겨울은 아이콘!! #겨울 (@elle_world)

4. 추울때 말하면 그때 입김이 나오잖아요~
   전 그때 유독 겨울같은 기분이 들어요. (@jyallen130)

5. 겨울대비하려고 뱃살이 차오를때요 (@lsweeperl)

제각기 겨울을 느끼는 순간은 다르지만,
이제 정말로 겨울이 왔다는 건 모두 동감하시고 계실 것 같아요.
유난히 코끝이 시려오는 오늘,
집에 가는 길에 따뜻한 붕어빵 하나 사서 호호 불어먹으며
겨울을 만끽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 브라우니의 라이벌? 삼성화재 예비 안내견이 떴다!




개그콘서트에 브라우니가 있다면,
삼성 트위터에는 삼성화재안내견학교 예비 안내견들이 있다!
이번 주는 청초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보는 예비 안내견의 사진을 소개했는데요.
마치 불금을 기다리는 트친님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있는 듯!
앙증맞은 모습을 뽐내며 이번 주 핫트윗 2위에 올랐습니다. ^.=
앞으로도 예비 안내견들의 애교지수 200% 사진들 틈틈이 소개해드릴게요~
To be continued!



3. 이건희 회장이 말하는 삼성의 입사 기준은?


삼성에는 현장에서 쌓은 ‘실력’으로 최고가 된 임직원들이 많답니다.
그들은 현장에서 배운 모든 것이 ‘공부’라는 이야기를 빼놓지 않는데요.
이는 모두 이건희 회장이 말하는 인재 철학과도 같답니다.
삼성의 입사기준은 ‘학력’이 아닌 ‘실력’이여야 한다는 것!
가슴 깊이 새기고 우리도 ‘스펙’이라는 학력에 치우치지 않고
진짜 나의 ‘실력’을 위해 오늘도 달려 보자구요~^^



4. 하루 5분만 투자해보세요!



1,2,3! 땡! 나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시간은 단 3초!!
잠깐동안 보여주었던 인상으로 나의 이미지가 결정된다고 하니..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죠!
하지만 걱정은 잠깐! 하루에 5분만 투자하면 좋은 인상을 만들 수도 있대요.
나의 좋은 첫인상을 위해 투자하는 5분의 노력~지금 바로 따라해 볼까요?^^
→ http://j.mp/RVCQGP



5. ‘노력’은 나를 빛나게 한다!



머리와 가슴은 얼마 떨어지지 않았는데,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데에는 참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생각’에서 ‘행동’으로 건너가기 위한 ‘다리’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노력’이 아닐까요?^^
음식을 먹고 체했을 때 따끔하게 손 끝에 놓는 침처럼,
‘노력’이라는 단어의 중요성을 콕! 하고 짚어주는 벤자민 플랭클린의 명언!
여러분은 ‘광산 속의 은’이 되고 싶은가요, 아니면 ‘광산 밖의 은’이 되고 싶은가요?^^



삼성그룹의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더 많은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그룹 트위터 바로가기


쿨한나눔 Mobile 베너 쿨한나눔 PC 베너
000000
참여하기

욕설, 비방 혹은 게시글과 상관없는 내용의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